티스토리 뷰


배보다 배꼽이예요 ㅠㅠ사은품이 탐나서 세트로 주문해버렸네요대충그린것 같은 이그림이 왜이렇게 귀여운걸까요??컵도 다른모양 하나 더 가지고싶어욬ㅋㅋㅋㅋ치에코 씨의 소소한 행복이라는 책을 보고 마스다미리를 처음 접했는데아무생각없이 편하게 읽다보면,어느새 생각이 많아지게 되는 묘한 매력이 있는 만화예요세트로 이쁘게 나와서 소장용으로도 가치있을거같네요
예스 24 단독! 마스다 미리 리커버 한정판 출간!
마스다 미리 월드 입문에 최적화된 세트!
여자 만화 장르를 만든 ‘마스다 미리’를 리커버판으로 만난다

2012년 12월 말, 일본 만화가 마스다 미리의 대표작 ‘수짱 시리즈’가 국내에 상륙했다. 카페 매니저로 일하는 30대 중반 싱글 여성 수짱은, 한국독자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공감 속에서 국내에서 처음으로‘30대 싱글 여성의 삶’을 수면 위로 올린 캐릭터이다. 벌써 5년의 시간이 지났지만, 지금 30대에 진입한 새로운 독자들의 목소리는 한결같다. 이거 내 이야기잖아.

마스다 미리의 대표작으로 싱글 여성의 삶을 다룬 ‘수짱 시리즈’와 더불어 ‘주말엔 숲으로 시리즈’가 꼽힌다. 이 두 시리즈를 통해 독자들은 수짱처럼 월화수목금을 도시에서 보내다가, 토일에는‘주말엔 숲으로 시리즈’의 주인공 하야카와와 그 친구들처럼 도시의 작은 숲으로 산책을 떠나는 등의 패턴을 sns상에 공유하기도 했다.

‘수짱 시리즈’와 ‘주말엔 숲으로 시리즈’는 마스다 미리 베스트 컬렉션 문고판으로 출간된 적이 있다. 한정 제작되었던 이 컬렉션을 더 이상 만날 수 없어 아쉬워했던 독자들을 위해, 이번에는 너의 곁에서 가 추가된 ‘리커버판’을 선보였다. 이 리커버판은 여자 만화 장르에서는 보기 드문 사례라는 점에서도 소장 가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